핑크는 최근에 유행색 중의 하나로 떠오르면서 패션이나 패션 소품은 물론 홈 인테리어 영역에서도 기존의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함께 새로운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핑크
일반적으로 핑크하면 화이트가 많이 섞인 파스텔톤 핑크를 연상하지만, 핑크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rose pink 또는 hot pink는 차가운 레드에 화이트가 앾간 섞인 색으로 레드만큼 화려하며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반복적인 일상으로 지루한 현대인들에게 hot pink 색 인테리어 소품은 공간에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신선함으로 다가오며 감성을 유혹하고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Tickled Pink! 기분이 좋다
색은 시각적인 요소일 뿐만 아니라, 색채 어휘로서도 감정을 표현한다. 영어 표현에서 "tickled pink"는 기분이 아주 좋을 때 쓰는 표현이다. 외국에서 실행된 임상 실험에서도 입증되었듯이 핑크색으로 표현된 공간에서는 범죄자들의 난폭성이 줄어들었다. 핑크와 화이트를 배색하거나 같은 계열로 부드럽게 배색한 공간은 핑크의 로맨틱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이런 공간에 들어가면 기분이 좋아지며 마음이 편안해 지며 감성이 풍부해 진다.




추억에 잠기며!
아주 옅은 톤의 누드 핑크 계열- shell pink, peach pink은 마음을 가볍게 하며 상쾌하게 한다. 이러한 누드 핑크 계열을 주조로 표현된 공간은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이미지를 주며 평온한 초원의 집과 같은 소박하고 따뜻함을 전달한다.